[스타크래프트2 공허의 유산] 8. 통합의 사원
미션 브리핑

로하나 : 아둔의 창의 감지기가 사원으로 이어지는 것 같은 진입로를 발견했습니다.

로하나 : 우리 함선들은 이동할 준비를 마쳤습니다. 명령만 내리십시오.
인게임

아르타니스 : 바로 이곳에 젤나가가 잠들어 있다. 그들을 깨우려면 먼저 이 진입로의 봉인을 풀 방법을 찾아야 한다.

아르타니스 : 대계승자여, 이 지하 사원에 대해 어떤 걸 알고 있나?

로하나 : 오직 신화와 전설뿐입니다... 이곳 울나르에서, 운명의 선택을 받은 종족들이 승천을 시도하리니,
그들의 존재 자체로 길이 열리리라.

로하나 : 이 천상석이 열쇠인 것 같습니다. 일단 길이 열릴 거라는 희망을 갖고 이 천상석들을 차지해야겠습니다.

카락스 : 신관이시여, 탈다림이 이곳에 있습니다! 그들이 천상석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악령 : 그분께선 분명히 말씀하셨다. 사원이 열려선 안 된다고.

로하나 : 저들이 천상석을 장악하고 있는 한, 사원의 비밀은 풀리지 않을 겁니다.

아르타니스 : 전사들이여, 적들을 공격해 천상석을 차지하라! 아몬에게 그렇게 쉽게 승리를 내줄 순 없다!
인게임 영상
미션 에필로그

카락스 : 천상석 다섯 개를 모두 차지했습니다. 진입로가 열리고 있습니다!

로하나 : 아몬의 병력이 물러난 것 같습니다. 사원 안에는 거대한 정적만이 감지됩니다.

아르타니스 : 그렇다면 우린 성공했다... 어떤 운명이 우릴 기다리고 있을지 곧 알게 되겠지.
풀영상

이번 미션에서 달성 가능한 업적입니다.
통합의 사원 : 공허의 유산 캠페인에서 "통합의 사원"임무 완료
파멸의 기사단 : "통합의 사원"임무에서 10분 안에 초거대 차원 분광기 파괴
철벽 방어 : "통합의 사원"임무에서 6분 안에 천상석을 차지하고, 이후 빼앗기지 않기[보통 난이도]
그럼 저는 다음 미션으로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