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몬스터헌터 라이즈

[몬스터 헌터 라이즈] 마을 6성 미션 - 비틀린 욕망(Feat. 디아블로스)

옷게 2022. 3. 5. 19: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몬스터 헌터 라이즈 마을 6성 미션, 비틀린 욕망을 진행해 보겠습니다.

 

미션 소개

 

비틀린 욕망

 

모래 평원에 서식하는 디아블로스 1마리를 사냥하는 미션입니다.

 

의뢰내용

 

이 녀석은 각룡이라고 부르나 보네요.

 

이름도 그렇고 외형도 그렇고 블리자드 게임사의 그분이 생각나는 비주얼입니다.

 

몬스터 정보

 

생태-디아블로스

 

청각이 발달했으며 소리에 민감하다고 합니다.

 

음폭탄이 효과가 있겠네요.

 

속성에 대한 언급이 없는 걸 보면 이 녀석도 무속성 타입인 걸로 보입니다.

 

상태이상 유효도 - 디아블로스

 

얼음에 약한 모습을 보이네요.

 

이번에 만든 무기 중에 빙결 특화 무기가...있었던가요?

 

너무 많이 만들다 보니까 헷갈립니다.

 

장비 세팅

 

나르가세트

 

무속성 타입이니 짱짱 나르가를 입고 가줍니다.

 

마가쇠니, 춘야이포

 

문제는 무기인데, 빙결탄을 지원하는 무기는 총 세개인데 그 중 예건 I은 장전수가 한발입니다.

 

굉장히 답답할 듯 하여 일단 예건 I을 빼면 마가쇠뇌와 춘야이포가 남네요.

 

딜은 마가쇠뇌가 좀 더 낫고 리로드는 춘야이포가 낫습니다.

 

마가쇠뇌[봉] I

 

간지와 데미지의 마가쇠뇌를 들고 가겠습니다.

 

반동이 크니 파츠는 소음기를 들고 가겠습니다.

 

소음기는 처음 써보는 것 같은데 소음기는 간지가 좀 덜하네요.

 

출발 준비

 

빙결탄

 

빙결탄은 꼭 챙기시고요.

 

최근 관통탄을 좀 많이 쓰는데 방산탄과 비슷하면서 사거리는 훨씬 좋아서 애용중입니다.

 

그래도 기폭 용탄 쓸 때는 방산탄 만한 게 없는 것 같아요.

 

경단

경단은 무속성의 일반 방어 경단을 먹고 가도록 하겠습니다.

 

공략 영상

 

비틀린 욕망 클리어 영상

 

총 평

 

나르가 세트 덕분인지 상당히 수월하게 클리어 했습니다.

 

무속성이나 두마리 사냥 시는 나르가로 고정해도 될 것 같아요.

 

이러면 다른 갑옷 입을 때 좀 불편할 것 같기도 합니다.

 

디아블로스는 크고 강력하지만 느리편이고 패턴이 어려운 편은 아니기에 나르가와 함께하면 어렵지 않게 클리어 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