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몬스터헌터 라이즈

[몬스터 헌터 라이즈] 마을 6성 미션 - 울려 퍼지는 목소리(Feat. 티가렉스)

옷게 2022. 3. 4. 19:3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진행할 미션은 몬스터 헌터 라이즈 마을 6성, 울려 퍼지는 목소리입니다.

 

미션 소개

 

울려 퍼지는 목소리

 

한랭 군도에 서식하는 티가렉스 1마리를 사냥하는 미션이 되겠습니다.

 

생긴 건 용인데 두상을 보면 공룡의 느낌이 좀 있어서 공룡을 모티브로 하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드는 몬스터입니다.

 

이름도 티가렉스....티렉스가 연상되는 이름이예요.

 

의뢰 내용

 

굉룡은 어떤 용일까요.. 굉음을 내서 굉룡인가.. 근대 모든 용은 굉음을 내던데...

 

그냥 갖다 붙인 냄새가 좀 나는 종입니다.

 

몬스터 정보

 

생태 - 티가렉스

 

원시적 풍모가 남아 있는 비룡이라고 써있고, 표효 때문에 굉룡이라고 하는게 맞네요 ㅋㅋ

 

원시적 풍모, 속성에 대한 정보가 없는 걸 보면 이 녀석은 물리 기반의 몬스터라고 추측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상태 이상 유효도 - 티가렉스

 

티가렉스는 번개에 약한 모습을 보이네요.

 

이번에 만든 무기들이 번개 속성이 좀 아쉽던데...걱정입니다.

 

장비 세팅

 

왕노 라이칸

 

무기는 번개 속성의 진오우거 소재로 만든 무기이자 관통전격탄을 사용할 수 있는 왕노 라이칸I을 들고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5성 몬스터들 대부분이 속성, 관통 속성을 다 때려 부어도 안 죽는 경우가 많았어서 관통 전격만 가지고는 못 잡을 가능성이 높고요.

 

관통 전격탄을 다 쓰면 일반탄 위주로 공략을 해야 할 것 같습니다.

 

나르가 세트

 

방어구는 회피에 특화된 나르가 세트를 입도록 하겠습니다.

 

출발 준비

 

관통 전격탄

 

관통 전격탄은 꼭 체크하시고 퀘스트 진행해 주세요.

 

경단

 

경단은 가장 무난한 일반 방어 경단을 먹고 가도록 하겠습니다.

 

공략 영상

 

울려 퍼지는 목소리 클리어 영상

 

총 평

 

간단하지만 무지 피하기 어렵습니다.

 

마을 6성에 올라와 처음 만나는 몬스터들 중 가장 어려웠던 몬스터였습니다.

 

그리고 이 미션에서 나르가세트의 진가를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회피 범위가 기존의 방어구가 답답할 정도로 넓더라고요.

 

저 돌진이 굉장히 단순한대도 불구하고 표면적이 넓어 피하기가 진짜 힘든데(굉장히 빡침니다..), 나르가 세트는 정말 편하게 피할 수가 있습니다.

 

티가렉스는 무조건 나르가세트 강추드리고 특정 속성 몬스터라도 공격 범위가 넓다면 굉장히 유용할 것 같습니다.

 

만들길 잘한 것 같네요.

 

그럼 저는 다음 미션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