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유용한 정보들

스팀 세일 정보(역대급 가을 할인) - 2020.11.25~2020.12.01

옷게 2020. 11. 26. 07: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초텍입니다.

 

우연히 스팀을 들어갔는데 가을 할인을 하고 있더군요.

 

근대 게임들의 목록이나 양이 꽤나 괜찮아서 여러분들께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자 그럼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스팀에 로그인하게 되면 추천 할인으로 세 가지 게임이 먼저 소개가 됩니다.

 

왼쪽부터 몬스터 헌터 월드, 어몽 어스, 데스티니 2입니다.

 

저는 셋 다 해보진 않았습니다만 몬스터 헌터 같은 경우 닌텐도 스위치에서 그 전 세대 버전을 굉장히 재밌게 했었습니다. 

 

몬스터 헌터가 돼서 다양한 지역을 탐험하고 다양한 몬스터나 야생동물, 곤충 등을 사냥하면서 무기와 장비를 업그레이드를 더 강력한 몬스터들을 사냥하는 게임인데, 장르적 취향만 맞으면 정말 재밌는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현재 34%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 중이네요. 이 게임은 정말 추천합니다.

 

어몽 어스는 소위 말해서 이번에 대박을 친 인디게임인데 온라인 마피아 게임?입니다.

 

유튜브에서 많은 스트리머분들이 이 게임을 재밌게 하시더라구요.

 

저는 침착맨 유튜브 통해서 많이 봤는데, 혼자보다는 지인들과 하는 게 더 재밌을 것 같은 게임입니다.

 

저는 인싸가 아니라서 별로 땡기지가 않네요.

 

데스티니는 무료 게임인데 왜 목록에 있을까요? 들어가 봅시다.

일부 DLC가 할인 중인 것 같습니다.

 

FPS 오픈월드 MMORPG 게임이고 원래 액티비전 블리자드게임인데 스팀에서 풀린 것 같습니다. 저도 이번에 처음 알았네요.

 

옛날 헬게이트 런던과 비슷한 장르이려나요?

 

저는 FPS, MMORPG를 크게 좋아하진 않고 심지어 본 게임이 무료라서 별로 땡기지는 않습니다. 왜 무료 게임을 제일 상단에 뒀는지 모르겠네요

 

메인 게임 3개는 이 정도로 소개해 드리고 밑으로 스크롤을 내려보겠습니다.

 

저는 아스트로니어,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 삼국지 토탈워, 보더랜드3, 하데스가 눈에 들어오네요.

 

맘 같아선 전부 다 사고 싶은데 금전적으로 다는 못 살 것 같고 찜 목록에도 들어있던 삼국지 토탈워나 70% 세일 중인어크 오리진 중 하나를 골라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어크 오리진 엄청 싸네요. 신작 발할라가 출시돼서 그런 걸까요. 

 

나머지는 다음 세일을 기약해야 할 것 같습니다. 스팀이 워낙 세일을 잘, 많이 하기로 유명하니까요.

프랜차이즈 별로 할인되는 카테고리 목록입니다.

 

재밌는 프랜차이즈 많으니 쭉 둘러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장르별 할인 목록입니다.

스팀의 AI가 추천해주는 게임 목록입니다.

 

어.... 글쎄요. 별로 사고 싶은 게 없네요...

음... 역시나 별로 땡기는 게 없습니다.

찜 목록에 있는 게임 중 할인 중인 컨텐츠를 표시해 주기도 하네요. 이건 굉장히 마음에 드네요.

 

디비니티 2 사고 싶습니다. ㅠㅠ

 인기 게임 중 할인되는 게임들을 알려줍니다. 일반 메뉴에서도 볼 수 있는데 뭐 굳이 왜 넣었는지 모르겠습니다.

 

첫 화면에서 본 데스티니2가 보이네요. 사람들이 많이 하나 봅니다.

굳이 이 장르만 따로 보여주는 걸 보니 제가 이 장르를 많이 하나 봅니다.

 

제가 턴제를 좀 좋아하긴 합니다. 토탈워는 본 것만 세 시리즈가 다 세일 중이네요. 하... 사고 싶습니다...

 

근대 액션 롤플레잉은... 보통 플스로 많이 하는데 왜 뜨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요새 문명밖에 안 하는데..

 

아무튼 여기까지가 할인 관련 콘텐츠의 3분의 2정도의 스크롤입니다.

 

밑에도 더 있는데 밑에는 신규 게임 및 내가 플레이한 게임 관련 할인 목록들이 쭉 나옵니다.

 

소개는 여기까지만 하면 될 것 같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 번 찬찬히 살펴보시면 되겠습니다.

 

마치며....

 

이번 스팀 가을 할인은 정말 제 기준으로 역대급 게임들이 정말 많이 쏟아져 나온 것 같습니다.

 

사고 싶은 게임도 정말 많고 개혜자급 할인율을 보여주는 게임도 굉장히 많은데요.

 

12월 1일 까지니 신중하게 골라서 한개나.. 두 개 정도 구매를 생각 중입니다.

 

금일 기준 5일 정도 남았으니 여러분들도 평소에 하고 싶었던 게임이나 장르가 있다면 지금 바로 스팀으로 가셔서 장바구니를 채워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만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