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몬스터헌터 라이즈

[몬스터 헌터 라이즈] 마을 4성 미션 - 술안주는 간이 최고

옷게 2022. 1. 18. 20:5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한 미션은 몬스터 헌터 라이즈 마을 4성, 술안주는 간이 최고입니다.

 

술안주는 간이 최고

 

모래 평원에서 몬스터의 간 5개를 납품하는 채집미션입니다.

 

애주가 도련님의 의뢰

 

애주가인 도련님께서 몬스터의 간을 납품해 달라고 합니다.

 

딱히 어떤 몬스터라는 언급은 안나오네요.

 

임무로 출발해야 어떤 몬스터인지 확인이 될 듯 합니다.

 

싸고 맛있고 몸에도 좋은 경단

 

혹시 모르니까 가기전에 경단하나 먹고 출발하겠습니다.

 

퀘스트 시작

 

맵에 도착하면 상단 10번과 9번에 우리가 채집해야할 몬스터가 빨갛게 표시가 되어있네요.

 

채집을 하다 보면 랑그로토라를 높은 확률로 만날 것 같은데...저는 이 퀘스트를 빨리 끝내고 싶기에 최대한 피해보면서 진행해보겠습니다.

 

간을 내놓아라

 

채집해야 할 몬스터는 바로 이 사진에 보이는 물고기입니다.

 

이름도...모르고요. 이 퀘스트가 아니었다면 관심도 없을 물고기입니다.

 

외형은 물고기와 똑같은데 그래서 간이 맛있나 봅니다.

 

델크스

 

이름은 델크스이고 4~5마리가 무리지어 다닌다고 합니다.

 

 

다만 생각보다 빠르고 모래 위를 튀어 다니기 때문에 데미지를 넣기가 상당히 까다롭습니다.

 

동반자들을 적극적으로 활용해보세요.

 

데미지 넣기가 까다로운거지 난이도가 높은 건 절대 아닙니다.

 

채집 아이템 큰 지느러미

 

물론 몬스터를 잡아도 무조건 간이 나오리라는 보장은 없습니다.

 

몬스터의 간

 

세번째만에 몬스터의 간을 얻었습니다.

 

확률을 보니 재수없으면 리젠을 한번 기다려야 할지도 모르겠네요.

 

랑그로토라

 

랑그로토라를 마주치게 되었네요.

 

최대한 무시해보거나 성가시게하면 데미지를 줘서 쫒아내도록 합시다.

 

술안주는 간이 최고

 

전반적으로 난이도는 쉬운 편이니 이런 몬스터도 있구나 정도로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저는 다음 미션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