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스타크래프트2

[스타크래프트2 자유의 날개] 이한 수정 캠페인 1. 파멸의 속삭임(+시네마틱 영상 포함)

옷게 2022. 4. 13. 21:18
반응형

이전에 제라툴로부터 받은 이한 수정을 통해 추가적인 캠페인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역시 미션 순서는 크게 상관은 없습니다만, 실제로 게임을 했던 순서대로 진행하고자 오늘은 이한 수정 캠페인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브리핑

 

 

제라툴 : 레이너... 공허의 사냥개들이 몰려오고 있다... 내 기억을... 내 정수를... 이한 수정 속에 담았다...

 

내가 본 것을 그대도 보아라... 미래에... 희망이 남아 있길.

 

 

레이너 : 제라툴... 대체 무슨 일에 휘말린 건가?

 

 

제라툴 : 레이너, 내 친구여... 함께 저그의 공격에 맞선 지도 오랜 시간이 흘렀군.

 

 

제라툴 : 그동안 난 해답을 찾아 공허 속을 홀로 방황했다. 젤나가의 귀환에 대한 고대의 예언을 찾으려고 말이지.

 

 

제라툴 : 나의 여정은 저 멀리 올란이란 행성으로 이어졌다...

 

 

제라툴 : 그곳에서 난 예언의 조각들을 발견했지. 하지만 나보다 앞서 그걸 발견한 자가 있었다.

 

 

제라툴 : 이제 그대의 몫이다. 오랜 친구여... 내 기억을 되살려... 깨달으라.

 

시네마틱 영상

 

스타크래프트2 자유의 날개 파멸의 속삭임 시네마틱 영상

 

인게임 영상

 

스타크래프트2 자유의 날개 파멸의 속삭임 인게임 영상

 

미션 에필로그

 

 

제라툴 : 나는 이 예언의 뜻을 알 수 없구나. 하지만 누굴 찾아가야 하는지는 알겠다...

 

자쿨의 계승자. 그들이라면 예언을 해석할 수 있겠지.

 

풀영상

 

스타크래프트2 자유의 날개 이한 수정 캠페인 1. 파멸의 속삭임

스타크래프트2 자유의 날개 이한 수정 캠페인 1. 파멸의 속삭임 풀영상

 

업적

 

해당 미션에서 달성할 수 있는 업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럼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