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유용한 정보들

쉽고 편하게 사진에서 사람을 지워보자 - HAMA

옷게 2024. 3. 24. 15:3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진 편집을 도와주는 홈페이지 하나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사진에서 사람 물건 지우기 - AI 이미지 지우개 hama.app

 

Remove Objects from Photos - AI Image Eraser tool hama.app

An AI image eraser that makes it simple and easy to remove unwanted people, objects, text, and more from your photos or images. Just brush over the part of the photo you want to erase and click Erase to delete unnecessary objects for free in 5 seconds. We

www.hama.app

 

관광지나 멋진 배경 사진을 찍었는데, 사람이나 거슬리는 물체들 때문에 고민이신 적이 한 번쯤은 있으셨을 것 같습니다.

 

저는 특히 블로그를 하기 때문에 정말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요.

 

특히 사람들이 나오는 경우가 좀 많이 난감합니다.

 

평소 그림판 모자이크와 스티커로 가려서 쓰는데 제가 원하는, 그냥 사람을 완벽하게 없애고 싶다는 목적에는 부합하지 못했습니다.

 

여러 다른 프로그램을 알아보고 써왔지만 역시 제가 원하는 목적을 충족시켜 주지는 못했죠.

 

가장 완벽하고 고품질의 방법은 포토샵인데, 재정문제와 까막눈이라는 점 때문에 선뜻 사용하기가 어려웠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설치 없이 웹에서 간단하게 원치 않은 사람/사물을 지워주는데, 지금까지 사용했던 모든 방법을 통틀어서 가장 괜찮은(가장 좋다는 뜻은 아닙니다) 퀄리티를 보여줍니다. 심지어 무료로요.

 

사진 업로드(출처 : HAMA 홈페이지)

 

사용법도 매우 간단합니다.

 

오브젝트 지우기(출처 : HAMA 홈페이지)

 

홈페이지 들어가셔서 사진을 드래그하거나 클릭해서 업로드 한 뒤, 브러쉬를 사용해서 지우고 싶은 부분을 슥슥 긁고 지우기 버튼을 클릭하세요.

 

오브젝트 지우기(출처 : HAMA 홈페이지)

 

약간의 로딩 후에 브러쉬로 표시된 부분이 지워지고 그 빈자리를 주변 배경을 참고해서 채워줍니다.

 

원하는 사진이 나왔다면 상단의 완료 버튼을 누르시면 다운로드가 가능해요.

 

접근성도 좋고 사용법도 간단해서 저 같은 초보자분들께 강력 추천드립니다.

 

사진 편집 시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