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호작용 가능한 오브젝트들(전쟁 의회)
보라준
보라준 : 그대의 고뇌를 짐작도 할 수 없습니다, 아르타니스. 그렇게 고귀한 기사단이 이제 괴물이 되다니.
보라준 : 그리고 남은 자들은 아몬이 장악한 껍질 안에 갇혀 있으니.
아르타니스 : 정녕 끔찍한 운명이오. 하지만 날 고통스럽게 하는 건 그들과 맞서야 한다는 거요. 내 형제, 자매들과.
아르타니스 : 저 괴물들과 싸울 때, 형제자매들이 그 안에서 어떻게 우릴 볼지 모르겠소. 조용히 지켜볼지,
아르타니스 : 혹은 이미 망각 속으로 사라졌을지.
보라준 : 친구여, 전 어떤 위안도 확신도 줄 수 없습니다.
하지만 지금 그대가 가는 길이 유일한 길이라는 것만은 잊지 마십시오.
구성패널
금번 아둔의 창에서는 신규 부대가 생성되었습니다.
주력함
1. 모선
- 동시에 한 대의 모선만 보유할 수 있습니다.
- 블랙홀은 적 유닛을 가두고 기절시킵니다.
- 열 광선은 직선 상의 지상 유닛에게 피해를 줍니다.
- 점멸은 모선을 주위 위치로 순간이동시킵니다.
프로토스의 끝판 유닛이라고도 할 수 있는 모선입니다.
크기도 볼 때 피통도 엄청날 것 같고 유용한 스킬들도 많습니다.
다만 한 대밖에 생산이 안된다는 게 크나큰 단점이라 생각되기 때문에, 저는 폭풍함을 유지하도록 하겠습니다.
상호작용 가능한 오브젝트들(태양 핵)
핵 인터페이스
피닉스 배치를 한 번 써보고자 핵 인터페이스를 일부 변경 했습니다.
피닉스 배치
- 전장에 피닉스를 내보내 착륙 지점 주위의 적 유닛에게 200의 피해를 줍니다.
- 피닉스는 스스로 적을 공격하며, 소용돌이, 벼락 돌진, 보호막 축전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피닉스는 30초 후 전장을 떠납니다.
일단 시간 정지를 정화광선으로 다운그레이드 하고, 소환 조율을 궤도 융화소로 다운그레이드 했습니다.
피닉스 배치가 이만한 가치가 있는지는...써봐야 알 것 같지만 한 번도 안써보긴 그래서 한 번 써볼까 합니다.
제한 시간이 걸려 있는 영웅 유닛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풀영상
스타크래프트2 공허의 유산 16-17. 아둔의 창 - YouTube
그럼 저는 다음 미션으로 찾아뵙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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