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유용한 정보들

현대카드 상담원 연결하기

옷게 2023. 1. 15. 1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현대카드 기준으로 카드 상담원을 연결하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최근 카드 재발급을 하다가 상담원 상담이 필요한 부분이 있었는데요.

 

최근 고객센터 서비스가 보이는 ARS, 들리는 ARS로 많이 바뀌는 추세인데요.

 

정작 원하는 메뉴가 없어서 상담원 연결하고 싶은데 상담원 연결 메뉴가 없어서 굉장히 답답하더라고요.

 

그래서 찾아낸 방법으로 저 같은 경험이 있으시다면 유용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현대카드 고객센터 연락처

 

먼저 현대카드 고객센터(1577-6000)에 전화를 겁니다.

 

전화가 연결되면 AI가 어떤 상담을 원하는 지 목록을 쭉 불러줍니다.

 

부가세 및 소득공제 관련 : 9번

도난 분실 및 보이스피싱 관련 : 8번

개인카드 상담 : 1번

법인카드 상담 : 2번

가맹점 : 3번

비회원 카드 신청 및 카드 발급상태, 기프트 카드 관련 : 4번

 

원하는 카테고리에 해당하는 번호를 눌러 주시면 됩니다.

 

그 후 본인 인증이 완료되면, 누르는 ARS를 할 건지 말로 하는 ARS를 한 건지 물어봅니다.

 

1번을 눌러줍니다.

 

현대카드 고객센터 보이는 ARS 신청

 

조금만 기다리면 이렇게 문자로 링크가 하나 옵니다.

 

현대카드 고객센터 보이는 ARS 링크

 

전화를 끊지 마시고 연결이 된 상태에서 문자로 들어가셔서 링크를 터치해 줍니다.

 

현대카드 고객센터 보이는 ARS

 

그러면 보이는 ARS 화면이 보이게 됩니다.

 

이제 거의 다 왔습니다.

 

우측 화면 상단에 있는 가로줄 세 개를 터치해 주세요.

 

현대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들어가면 여러 가지 목록들이 나오는데, 맨 아래로 쭉 내리면 맨 밑에 상담원연결이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터치해 주시면 상담원으로 연결이 됩니다.

 

원하는 서비스나 상담이 AI가 제공하는 메뉴에 없을 경우, 해당 방법을 이용하여 상담사분과 직접 컨택하시면 되겠습니다.

 

왜 상담원 연결을 전화로 못하는지, 이런 식으로 잘 안보이게 해놨는지 이해가 안가는 건 아니지만 불편한 것도 사실입니다.

 

아무튼 현대카드 이용하신다면 유용하게 쓰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만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