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수원 애견카페 - 카페도기

옷게 2024. 2. 25. 16: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곳은 영통구에 있는 애견카페, 카페도기입니다.

 

주소
경기 수원시 영통구 대학1로 8번길 23
영업시간
월,수,목,금 -> 08 : 30 - 21 : 00
화 -> 11 : 00 - 21 : 00
토,일 -> 10 : 00 - 21 : 00

 

2024.02.24 - [맛집] - 광교 아브뉴프랑 맛집 - 그렇게함박이된다

 

광교 아브뉴프랑 맛집 - 그렇게함박이된다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곳은 광교 아브뉴프랑에 위치한 그렇게함박이된다입니다. 오랜만에 함박스테이크가 땡겨서 검색한 곳입니다. 주소 경기 수원시 영통구 센트럴타운로 85 203동 지하 1층

hapatacacha.tistory.com

 

광교 아브뉴프랑에서 함박을 맛있게 먹고 방문한 카페로 차로는 7분 정도 걸립니다.

 

주택가에 있어서 주차가 조금 빡센 편입니다.

 

 

원래 동네 애견카페가 있었는데 망해서... 오랜만에 강아지 보고 싶어서 찾아 방문한 곳입니다.

 

카페는 카페니까 음료를 주문하긴 했는데 사실 강아지를 보러 오는 곳이기에 음료에 크게 관심은 없었습니다.

 

메뉴가 저렴하다고는 할 수 없지만 따로 입장료는 또 없기 때문에 입장료 포함이라 생각하면 적당한 것 같습니다.

 

 

강아지들이 전반적으로 순하고 사람을 잘 따르는 경향이 있어서 정말 맘껏 힐링할 수 있었어요.

 

 

매장 앞에 누군가가 주차를 하거나 사람이 내리거나 사람이 매장 가까이 오거나 등, 손님들이다 싶으면 짖는데 궁금/호기심/반가움 뭐 이런 느낌입니다.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단위 손님들이 많이 오는 걸 보니 동네에서는 나름 유명한 것 같습니다.

 

강아지 좋아하시는 분들께 강추드리며 광교 아브뉴프랑과도 가까우니 외출나가셨을 때 코스에 넣으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