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의왕 브런치 카페 - 빌라드미엘

옷게 2024. 2. 18. 13:24
반응형

 

 

오늘 소개할 곳은 빌라드미엘이라는 브런치 카페입니다.

 

주소
경기 의왕시 봇들3길 12 1층 101호
영업시간
09 : 00 - 18 : 00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생긴 지 얼마 안 된 것 같고요.

 

넓고 깔끔하고 인테리어들이 이쁜 곳입니다.

 

 

메뉴들을 보니 꿀 하고 연관이 많아 보이는 카페예요.

 

주문한 미엘드 슈페너(6,000원)에도 벌 모양의 디자인을 만들어 주셨습니다.

 

흑설탕으로 추정이 되는데 달달하고 맛있었어요.

 

 

꿀을 판매하시는 것 같기도 한대 일단 메뉴판에 꿀 메뉴는 없었어요.

 

 

원래는 미엘드 브렉퍼스트를 주문하려 했으나 원래 아침을 안 먹는 스타일이라 치킨 치폴레 베이글을 주문했습니다.

 

솔직히 그냥 대충 한 끼 때울 요량으로 주문한 건데 의도 대비 과하게 맛있었던 음식이었습니다.

 

쫀득한 베이글과 닭고기 식감이 정말 잘 맞고요.

 

안에 소스랑 치즈가 그득 들어있는데 색이나 맛이 피자빵의 느낌이 조금 있는데 기성품은 또 아닌 것 같아요.

 

소스 맛이 정말 좋고 재료들이 조화롭습니다.

 

음료는 라떼 하나 추가했습니다.

 

강아지를 데려오시는 분들이 많고 이분들이 첫 방문이 아닌 것 같은 느낌이 나는 걸로 보아 강아지 입장이 가능한 카페 같아요.

 

저는 강아지를 정말 좋아하기 때문에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했는데, 강아지 싫어하시는 분들은 호불호가 좀 있을 것 같네요.

 

굉장히 여유로운 분위기에서 브런치 먹기 아주 좋은 곳입니다.

 

근처 방문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