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스타크래프트1 리마스터

[스타크래프트1 브루드워 스토리] 저그 - 4. 코랄 해방

옷게 2021. 6. 23. 17:28
반응형

이번 미션은 UED의 수도 코랄에서 시작합니다.

저번 켈모리안 조합의 털어먹은 것에 대해 흡족해하는 케리건.

성격 급한 멩스크.

UED는 신성 초월체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저그 병력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양동작전을 계획하는 케리건.

성격 급한 멩스크2.

이제 케리건은 멩스크에게 코랄을 되찾아 주려고 합니다.

 

어쩐지 도움에 대한 대가로는 아주 비싸게 먹히는 듯합니다.

미션이 시작되면 아주 아주 넓은 맵이 우리를 반겨줍니다.

시작하자마자 울트라가 난입합니다.

 

신생 초월체의 수하인 듯합니다.

울트라면 많이 오는 거 아닌가요..

 

아무튼 신생 초월체를 원활히 제어하지는 못하는 걸로 판단하는 케리건입니다.

테란도 오고 저그도 오고 난리네요.

땅이 넓으니 성큰 위주로 방어를 해보죠.

저그가 피 뒤집어쓰면 이거 수리도 안되고 참 난감하네요.

1차 멀티 확장.

울트라에 다크스웜이라... 정말 과분하군요.

일단은 수비에 집중하고

들어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2차 멀티 발견.

아직까지는 파죽지세입니다.

굉장히 성가신 가디언입니다. 뮤탈로 바꿔야 하나..

일단 가볼 수 있는 데까지는 가보죠.

인스네어가 의외로 당하면 굉장히 위험해질 수 있는 기술입니다.

생각보다 쉬운 듯..? 맵의 75%는 클리어 한 듯합니다.

여기가 본진 같네요. 규모도 커 보입니다.

전멸했지만 그래도 많이 갔네요. 얼른 수비하고 돈도 많으니 다시 병력을 뽑겠습니다.

저 시즈 깨부수고 싶네요.

다 밀었습니다. 근대 미션 목표가 뭐였죠? ㅋㅋㅋ 클리어가 안되네요.

일단 남은 건물은 모두 정리를..

남은 모든 건물을 파괴하면 코랄의 정복에 성공합니다.

여전히 정신을 못 차리는 듯한 멩스크.

굉장히 여운이 남는 한마디입니다.

 

이것으로 미션 클리어.

 

그럼 다음 미션 때 찾아뵙겠습니다.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만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