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스타크래프트1 리마스터

[스타크래프트1 브루드워 스토리] 저그 - 7. 거미줄 치기

옷게 2021. 6. 29. 06:44
반응형

이번 미션은 샤쿠라스에서 시작합니다.

샤쿠라스에 있는 대모 라자갈을 빼내 오려고 하는 케리건.

 

프로토스 미션 때 영웅들이 의심했듯이 라자갈 역시 케리건의 세뇌를 받고 있는 듯하네요.

제가 좋아하는 가디언을 이번 미션에서는 못 쓰겠네요...

어떤 유닛으로 깨볼까..

작전을 제안하는 듀란.

세부 계획을 물어보는 케리건.

프로토스 기지에 있는 파일론 군체를 파괴할 것을 제안하는 듀란.

해당 파일론이 파괴되면 동력망 과부하로 혼란을 야기시킬 수 있다고 하네요.

작전에 흡족해하는 케리건. 결재가 난 것 같습니다. 그럼 미션 시작합니다.

지도가 참 답답하게 생겼네요. 어떻게 깨볼까요.

바로 밑에 자원이 있습니다.

귀신같이 알고 오네요..

영웅은 영웅입니다. 어떻게 막긴 하네요.

저그로 분류되어 체력도 자연 회복되는 듀란.

가스가 없어서 아쉽지만 바로 위에 있는 미네랄 멀티도 먹어줍니다.

언덕 럴커는 수비에 아주 좋습니다.

병력도 모였으니 들어가 보겠습니다.

7시 멀티 발견.

멀티도 어느 정도 자리를 잡은 것 같으니 본격적으로 파일런 군체들을 파괴해 보겠습니다.

11시 지역은 9시 지역에서 올라가면 됩니다.

 

1시 지역은 막혀 있습니다. 돌아가셔야 합니다.

돌아서 6시 지역으로 왔습니다.

그 다음 3시 지역도 클리어.

마지막 1시 지역입니다.

 

여기는 리버가 있네요.

 

전체적으로 병력이 많지는 않기 때문에 그렇게 어렵지는 않습니다.

신호기 주변을 전부 클리어한 후 듀란을 통해 신호기를 활성화해주면 파일런 군체의 과부하가 완료됩니다.

탈레마트로스라는 게 맵에 있는 오각 형태의 프로토스 기지를 말하는 듯합니다.

케리건의 신호와 함께 텔레마트로스가 폭파되며 미션 클리어.

 

이제 대모 라자갈을 빼올 준비가 끝났습니다.

 

저는 다음 미션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만 마치겠습니다.

반응형